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20 16:50:17
기사수정

 


박재웅 미래통합당 안동시선거구 예비후보는 20일 오후 3시 안동시청 브리핑룸에서 오늘 오전 김광림 현.국회의원 21대 총선 불출마선언에 대한 소감을 발표하고 안동지역 미래통합당의 예비후보자들에게 공정경선서약과 정책토론을 제안하였다.


박예비후보는 성명서 발표에서 “그동안 지역적으로 소외된 안동은 고속철도시대와 사통팔달의 고속도로와 국도 정비사업, 3대문화권 사업등 김광림의원의 손과 수고를 거치지 않은 것이 없었고, 중앙관료출신으로 현장 경험과 정치력을 갖춘 보기 드문 지역의 보배였다” 며 김광림의원의 성과를 일일이 나열하고 업적을 소개했다.


박예비후보는 또한 “ 김광림의원님의 고뇌찬 대승적 결단과 그동안 김광림의원이 지역을 위해 헌신하시고 이루신 업적에 대해 찬사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의 원로로 정치선배로 보수통합과 총선승리, 지역의 발전을 위해 더욱더 힘써 주시기를 기대한다.” 라고 소감을 말하였다.


박예비후보는 성명서 말미에 “지역의 미래통합당 예비후보들에게 공정한 경선과 경선 후 승복을 통해 어렵게 성립된 보수통합의 진정한 대의를 국민들과 지역민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미래통합당 예비후보자들이 모여 공정경선 서약서를 만들고 정책토론회를 개최하자”고 제안했다.


그의 이 제안은 지역민들에게 코로나19사태로 정상적인 홍보활동이 힘든 상황에서 미래통합당 예비후보자들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능력 검증의 자리를 마련해 주고 지난 정부의 공천농단의 극본적인 차단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주목된다.


박재웅예비후보는 건축사 출신으로 경상북도건축사협회장을 엮임하였고, 최근 미래통합당 안동지역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공천을 신청하며 활발한 홍보 활동을 하고 있다.

 

(성명서)

오늘 미래통합당 최고위원이자 우리 지역 3선의원이신 김광림의원님이 21대 총선에 출마하지 않기로 하셨습니다.

우선 힘들고 위대한 결심을 하신 김광림의원님의 결정에 경의를 표합니다.
그리고 안동시민의 한 사람으로 그동안 김광림의원님께서 지역의원으로 이루어 놓으신 업적에 대해 무한한 찬사와 감사를 드립니다.

김의원님께서는 중앙관료로써의 현장 경험과 이론을 겸비한 인재이셨고,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을 하실 정도로 정치력 또한 뛰어나신 분이었습니다.

2020년 경제대전환위원회 위원장으로 계시면서 문재인정부의 소득주도성장을 비판하고 보수정책의 근간이 되는 ‘민부론’집필을 총괄하신 것은 아마도 앞으로 보수의 길을 제시한 김광림의원님 정치활동의 백미라고 봅니다.

안동을 위한 매년 1조 넘는 예산 확보, 안동의 고속철도시대, 사통팔달 안동을 위한 지역 연계 도로망 구축, 안동댐과 낙동강 하천 정비사업, 3대 문화권 사업, 무엇보다 최근 전 세계적 이슈가 되고 있는 코로나19바이러스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백신산업 기반을 안동에 구축하신 일들은 안동시민들이 다 잘 알고 있습니다.

그동안 정말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이 모든 것을 김광림의원님의 업적으로 저를 비롯한 안동시민들은 기억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제 안동의 정치세대교체는 거슬릴 수 없는 대세가 되었습니다.
문재인 정권의 포퓰리즘 독재와 법을 무시한 오만과 독주의 정치, 경제폭망과 안보해체를 막기 위해서는 오는 4월15일 총선에서 미래통합당의 압승을 해야 합니다.
경북의 웅도 안동부터 통합과 쇄신으로 환골탈태하여야 합니다.
자유우파와 중도를 아우러는 통합의 정신과 경제를 살린 전문가적 능력을 가진 참신하고 인물이 다음 안동시를 대표하여 국회로 입성하여야 합니다.

지역에서 이제 보수를 대표하는 미래통합당 예비후보로 저 박재웅을 비롯하여 권택기, 김명호, 안형진, 권정욱, 김상돈 예비후보님들이 김광림의원님의 뒤를 이어 안동지역에서 경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두 능력있고 훌륭한 경력과 미래비전을 가지고 계십니다.

어렵게 탄생한 우리 미래통합당이 진정 지난 정부의 밀실 공천과 국정농단을 반성하고, 지난 20대 불공정한 공천의 전철을 밟지 않고 공정하고 정정당당하게 준비하고 그 경선결과에 전적으로 승복하고 중앙당과 안동시민들에게 선택받은 후보를 다함께 지지해주고 성원해 주는 결의가 있어야 할 것으로 봅니다.

우리의 목표는 우리지역 미래통합당내의 경쟁이 아니라 중앙과 지역이라는 차별과 문재인 정권의 심판 그리고 정치세대교체라는 큰 명분과 실리를 앞세운 총선승리입니다.

오늘 저는 이분들에게 아래와 같은 제안을 하고자 합니다.

- 위 후보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함께 공정한 경선을 약속하는    자리를 만들 것을 제안합니다.

- 위 후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의 정책과 포부를 밝히고 알리는 자리를 만들 것도 제안합니다.

 


보수통합은 이제 지역의 소명이자 시대의 소명이 되었습니다.

안동지역이 먼저 나서서 화합하는 모습 통합하는 모습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 준다면 김광림의원님의 고뇌에 찬 위대한 결정에 잇는 또 하나의 아름다운 모습을 국민들과 안동시민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다시 한번 김광림의원님의 그동안의 수고와 위대한 정치적 결단에 경의를 표하며, 안동시민들에게 정치인으로 나아갈 길에 부끄럽지 않는 모습을 보여 줄 것을 다짐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2월 20일
박재웅 배상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94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