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18 23:57:43
  • 수정 2020-02-20 12:58:40
기사수정

 

미래통합당 장석춘 의원(경북 구미시을)은 18일 오후2시 국회 정론관에서 "새롭게 출범한 미래통합당의 총선 압승과 정권 교체를 위해 기득권을 내려놓고 당의 신뢰회복을 위해 힘을 보태고자 한다"며 4·15 총선 불출마를 선언했다.

 

장 의원은 "지난 4년을 돌이켜보면 구미 LG전자 노조위원장에서부터 한국노총위원장, 대통령 고용노동특보까지 역임할 수 있도록 키워주신 구미시민들의 은혜에 조금이라도 보답코자 직접 발로 뛴 소통의 과정이었다"고 돌와봤다.

 

그러면서 "지난 지방선거에서 구미시장 자리를 지키지 못한 점은 그 어떤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당과 지지자분들께 송구스러운 마음이었다"며 "그 비판과 책임에서 결코 자유로울 수 없었다"고 말했다.

 

장 의원은 "이번 총선은 정부 여당의 국회 폭거와 경제 실패를 단호히 심판하는 역사적 선거가 될 것"이라며 "국민, 그리고 당원 동지 여러분들께서는 저의 진심과 충정을 헤아려 주시고 이번 총선에서 집권 여당의 실정을 준엄하게 심판해 주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4년간 소신껏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구미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젊고 유능한 인재가 구미 발전의 구심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힘을 실어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93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