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 중앙신시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에 총력 - 상인들 마스크 착용, 손 세정제 비치 등 감염증 예방에 노력
  • 기사등록 2020-02-04 12:22:15
기사수정

 


중앙신시장(상인회장 김덕배)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부터 안전한 시장을 만들기 위해 지난 주말부터 모든 상인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님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손님들이 많이 찾는 골목 입구 3개소에는 손 세정제를 비치했고, 시장 바닥도 매주 소독을 하기로 했다. 또한, 감염증 예방수칙 현수막을 시장 입구에 설치해 시장을 찾는 손님들이 안심하고 장보기를 할 수 있도록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중앙신시장 상인회는 안전한 시장 만들기를 위해 자율소방대를 편성해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달 16일에는 ㈜금복주 안동지점으로부터 소화기 101개를 기증받아 시장 구석구석에 비치하는 등 안전한 시장을 만들기 위해 모든 상인이 노력하고 있다.
 

김석배 중앙신시장 상인회장은 “경기침체로 전통시장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코로나바이러스까지 더해 전통시장을 찾는 손님들이 줄어들까 걱정이 크다”며, “안전한 시장 만들기에 모든 상인이 노력하는 만큼 평소대로 중앙신시장을 방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90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FMTV영상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명사초청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