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설맞이 이웃사랑 실천과 귀성객 맞이로 분주했던 안동시 태화동 - 나눔 행사로 사랑은 UP & 지역 환경정비로 귀성객 불편은 DOWN
  • 기사등록 2020-01-28 11:04:46
기사수정

 


 


안동시 태화동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훈훈하고 깨끗한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난 22일 태화동 주민자치위원회의 ‘2020 설 나눔 행사’를 시작으로 지역 5개 단체가 참여한 ‘설맞이 마을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먼저 진행된 2020 설 나눔 행사는 태화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류한국)에서 준비한 70만 원 상당의 쌀 25포(20kg)를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직접 전달해 위로와 더불어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어진 환경정비 행사에서는 귀성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바쁜 가운데서도 5개 유관 단체(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자율방범대) 100여 명이 참여해 태화동 구석구석을 청소하며 귀성객을 맞을 채비를 마쳤다.

 
태화동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한 참여 유관 단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단체들이 솔선수범하는 사회봉사 활동이 더 많은 주민의 관심과 동참으로 이어져 주민과 귀성객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89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