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삼성전자 스마트시티, '행복한마당 잔치' - 삼성전자 스마트시티, 어려운 이웃 750세대에 생필품 세트 지원 - 삼성전자 스마트시티와 함께하는 설맞이 희망나눔 '행복한마당 잔치'
  • 기사등록 2020-01-22 00:44:19
기사수정

 


구미시와 삼성전자스마트시티는 설맞이 “행복한마당 잔치” 행사를 1월 21일 오전 10시 황상초등학교 강당에서 삼성전자스마트시티 임직원 및 사회복지시설 및 사회복지단체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졌다.


설맞이 “행복한마당 잔치” 는 구미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하고 삼성전자 스마트시티에서 지원하여 진행됐다.

 

생필품 세트 750개를 복지관 등 11개 기관 및 단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또한,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과 지역주민 300여명에게 떡국 등 설 음식을 대접하고 김 세트를 나누는 정 나눔 행사이다.

 

삼성전자스마트시트는 각종 나눔행사를 추진해 오고 있으며, 특히 “행복한마당 잔치” 행사는 명절에 이웃들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참다운 봉사라고 볼 수 있다.

 

박성애 사회복지국장은 “우리 구미의 자랑이자 세계적 기업인 삼성전자가 적재적소에 맞는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가정에 든든한 보듬이 역할을 해주고 있어 참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봉사자로서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따뜻하고 온정이 넘치는 행복도시 구미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88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