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주시, 미래 40년 위한 10대 중점프로젝트 추진 - 국립 청백리 기념관 유치 등 신규사업 발굴 및 추진 - 미래 40년 힐링 영주실현 위한 10대 중점프로젝트 추진 - 새로운 미래 40년 영주 먹거리 발굴을 위한 힐링 영주실현
  • 기사등록 2020-01-22 00:48:00
기사수정

 


올해로 시 승격 40주년을 맞은 영주시가 새로운 미래 40년 영주 먹거리 발굴을 위한 '힐링 영주실현을 위한 10대 중점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영주시가 대한민국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지속가능한 영주발전을 도모하고, 전국 최초 “힐링특구”로 지정받은 영주시를 힐링도시로 육성하기 위하여 시정 각 분야별로 다양한 신규 사업을 발굴하고 그에 따른 국비 확보를 목적으로 추진 중이다.

 

영주시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하여 최근 사회적으로 주요 이슈가 된 청년일자리, 친환경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 중 영주시와 접목할 수 있는 신규 사업 발굴, 부서간 업무 협업과 공유의 기회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부시장을 단장으로 지난 1월 17일 부시장실에서의 첫 회의를 시작으로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정례회를 열어 그간의 추진상황과 프로젝트에 대한 다양한 의견개진을 비롯한 국비확보 방안에 대하여 심도있게 논의를 할 예정이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올해 시승격 40주년을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다가올 40년 영주만의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미래 먹거리산업 발굴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88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