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충섭 김천시장, [신 년 사] - “내가 먼저 생각을 바꾸면 새로운 세상이 보인다” - 국토중심의 신성장 거점 도시, 영남의 중추도시로 발전 - 변화와 혁신 통해 지속가능한 도시발전과 시민의 삶 향상
  • 기사등록 2020-01-01 01:10:19
기사수정

 


사랑하는 김천시민 여러분!
2020년 희망찬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우리 김천시는 미래전략산업과 신성장 동력을 발굴·육성하고, 혁신도시 활성화, 도시재생사업, 산업단지조성, 남부내륙철도 건설 등 대형 프로젝트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미래 100년 발전의 디딤돌을 하나 하나 놓아 가겠습니다.

 

이를 통해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겠습니다. 또한 국토중심의 신성장 거점, 영남의 중추도시로의 발전을 더욱 가속화해 나가겠습니다.

 

더불어 변화와 혁신을 통해서 지속가능한 도시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 나가겠습니다.

 

“내가 먼저 생각을 바꾸면 새로운 세상이 보인다”고 했습니다. 우리 시민 한 분 한 분이, 우리 공직자 한 사람 한 사람이 새로운 변화와 혁신으로 김천발전의 주역이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시민 여러분의 뜻과 의지를 하나로 모아 김천발전의 새로운 역사를 열어 가겠습니다.

 

새해 경자년((庚子年)은 쥐띠의 해입니다. 다산과 끈질긴 생명을 뜻하는 흰 쥐의 해를 맞아 새로 떠오르는 태양이 우리시의 미래발전을 밝게 비추고, 그 어느 해 보다도 풍성하고 활력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2020년 새해에도 늘 건강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김천시가 번영의 날개를 활짝 펼치고 시민 모두가 즐겁고 행복해지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84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