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교육청, 경북북부지구 교육장 협의회 개최 -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북교육을 실현을 위한 - 한국 정신문화의 뿌리인 유교문화 주제로 소통의 시간
  • 기사등록 2019-12-09 21:37:49
기사수정

 


경상북도 북부지구 교육지원청 9개 시군 교육장이 참석한 '2019 경북 북부지구 교육장 협의회‘가 안동교육지원청(교육장 권덕칠) 주관으로 지난 6일 세계물포럼기념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협의회는 2019 안동교육 주요 내용 및 상반기 우수 실적을 소개하고,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북교육 실현’을 위한 다양한 방안들에 대한 협의 및 정보교환 순으로 진행됐다.


협의회를 마친 후에는 안동댐 발전소의 심장인 지하 터빈을 견학했으며, 한국 정신문화의 뿌리인 유교문화를 주제로 하는 테마파크형 체험센터인 유교랜드를 방문하여 전시체험관을 돌아보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권덕칠 안동교육장은 “추로지향의 고장인 안동에서 정보 공유의 장이 되는 북부지구 교육장 협의회를 개최하게 됨을 뜻깊게 생각하며,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북교육 실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정훈선 안동시의회 의장은 “안동을 찾아주신 경북북부지구 교육지원청 9개 시군 교육장님들께 감사 드리며, 미래역량을 가진 인재양성을 위해 지원할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79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