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대, 렛유인과 함께하는 이공계 취업캠프 - 급변하는 취업환경에 대한 정보 습득과 이공계 산업별 직무 등 - 안동대 대학일자리센터, 2019학년도 렛유인-이공계 취업캠프 실시
  • 기사등록 2019-12-03 21:00:11
기사수정

 


국립안동대학교(총장 권순태) 대학일자리센터가 ‘2019학년도 렛유인과 함께하는 이공계 취업캠프’를 12월 2일~3일 양일간 수안보 한화리조트에서 이공계 재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번 특강에는 취업을 희망하는 안동대학교 이공계 재학생 24명의 학생이 참석하여 급변하는 취업환경에 대한 정보 습득과 이공계 산업별 직무 이해를 통한 개인별 취업전략 수립, 기업이 요구하는 올바른 입사서류 작성방법 및 실전 모의 면접으로 취업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프로그램은 1일차 △이공계 산업별 직무소개 및 탐색 △나만의 키워드 및 역량 강화 특강 △1분 자기소개 및 역량 강화 특강이 진행되고 2일차에는 △실전 모의 면접을 통해 학생들 개인별 맞춤 전략을 수립한다.

 

 안동대 송준협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이번 캠프는 구직활동 중 불합격을 경험한 학생들이 어떤 부분을 개선하고 준비해야할지 모르겠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인사담당자들로 구성하여 개인별 맞춤 취업전략을 설정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한 “자동차, 반도체, 디스플레이 등 산업 분야별 현직자 출신의 강사들로 구성된 이공계취업 아카데미 렛유인과의 협업을 통해 캠프형 취업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이공계 재학생들의 산업 및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78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