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26 11:32:04
기사수정

 

지난해 자료사진

사)안동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현상)에서는 2019년 11월 29일 오후 4시 안동 그랜드호텔 3층 라벤더 홀에서 ‘2019년 노인돌봄기본서비스 결과 보고 최종평가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노인돌봄기본서비스의 지난 한 해 동안 사업 시행상의 문제점과 시정을 필요로 하는 개선사항에 대해 시정계획을 수립하고 내년도 사업계획에 반영 및 대책 강구 등 분석과 환류를 통한 우수사례를 공유해 수행능력과 전문성을 보완해 향후 사업 활성화를 위해 ‘2019년 노인돌봄기본서비스 결과 보고 최종평가’를 브리핑하고 수행인력의 노고를 위로한다.

 

한 해 동안 지역 내 독거노인 사회안전망 구축과 노인복지발전에 이바지하고 사회복지 최일선에서 업무를 수행한 수행인력 직무수행평가를 통해 우수자 5명에게 이사장 표창패 및 부상을 수여 하고, 단합과 협력에 기여한 생활 관리사 임원진 6명에게 단장의 감사패 및 부상을 수여 하는 등 수행인력 노고에 대한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

 

권영숙 노인돌봄기본서비스단장은 “이번 최종 평가보고회를 통해 1년간 사업을 마무리하면서 한 해 동안 고생한 수행인력 85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혹한기를 대비한 독거노인 보호 대책을 철저히 준비해 한파·폭설에 취약한 독거노인의 안전에 완벽을 기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76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