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1-21 08:36:11
기사수정

 


중구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현수)는 지난 19일 중구동행정복지센터에서 ‘2019 중구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주민자치센터에서 운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한자리에 모아 발표하는 자리로,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및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프로그램 간의 정보공유와 소통, 화합의 장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신명 나는 풍물을 비롯해 남녀가 함께 즐기는 댄스 스포츠,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난타, 건강한 삶을 만들어주는 기공체조와 요가 등 프로그램 발표와 천 아트로 꾸민 생활소품 및 사군자 그림 전시로 구성됐고, 중구동 주민들의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신현수 중구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프로그램발표회가 중구동 주민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가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모두가 함께 즐기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동창 중구동장은 “더 많은 주민이 자치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해 즐거운 여가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홍보를 강화할 것이며, 활기찬 지역사회 분위기가 조성되도록 프로그램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76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FMTV영상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명사초청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