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아동·여성안전지역연대 실무협의회 열려 - 아동·여성안전지역연대 실무사례협의회 사례회의 개최 - 민·관·경 협력체계 구축으로 효율적인 지원 방안 강구 등 - 폭력피해 입은 아동과 여성들의 효율적 지원방안 대해 논의
  • 기사등록 2019-11-19 21:57:47
기사수정

 


구미시는 아동·여성안전지역연대 실무사례협의회사례회의를 19일 오후 2시 시청 3층 중회의실에서 실무위원 6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구미교육지원청 Wee센터, 구미경찰서 여성청소년과, 순천향대학교 구미병원, 구미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영남여성장애인성폭력상담소, 경북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 등의 실무위원들이 참여해 폭력피해를 입은 아동과 여성들의 효율적인 지원방안에 대하여 논의했다.

 

각 기관에서는 각자의 사례에 대해서 문제점과 지원방안을 발표하였고, 타 기관과의 협조방안도 논의하고 우수사례에 대해서는 정보를 공유 했으며, 복합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타 부서에도 연계할 예정이다.

 

변동석 복지정책과장은 “민·관·경 실무사례협의회의 지속적인 사례회의를 통해 피해자에 대한 효율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하고 아동, 여성이 안전하고 살기좋은 구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75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