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주교도소, 신규 교정공무원 10명 임용 - 각 과장들 참석한 가운데 신규 교정공무원 임용식 개최 - 초심을 잃지 않고 긍적적인 생각과 적극적인 자세로 근무
  • 기사등록 2019-11-18 21:53:39
기사수정

 


경주교도소(소장 송상기)는 11월 18일  각과 과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교정공무원 10명에 대한 임용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 신규임용공무원 계급장과 임명장을 수여하고 신규 공무원 신고 및 선서문 낭독, 과장들의 꽃다발 수여, 그리고 소장 축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신임 공무원 임용을 축하했다.

 

송상기 소장은 축사를 통해 “이번 신규 임용된 직원들은 초심을 잃지 않고 긍적적인 생각과 적극적인 자세로 근무해 교도관으로서의 본분을 다하기를 바란다”면서 또 “자기계발과 다른 직원에 대한 배려와 봉사로 행복한 직장인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에 신규 임용된 직원은 법무부 교정연수원에서 8주간의 직무수행에 필요한 기본·직무교육 등 신임 교육훈련을 받았다.

 

경주교도소는 신규 공무원들이 업무에 대한 자신감 상승과 직장 내 인화단결을 위하여 역량 있고 경험이 풍부한 직원과 일대일 멘토를 지정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75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비회원 글쓰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