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어린이 전통 음악극, 가을 숲속 작은 음악회 -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공연 Happy Day Concert 시리즈
  • 기사등록 2019-11-12 09:15:25
기사수정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 사업으로 진행되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공연 11월‘Happy Day Concert 시리즈’가 오는 12일 오후 7시 30분 백조홀에서 어린이 전통 음악극 ‘가을 숲속 작은 음악회’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11월 ‘Happy Day Concert 시리즈’는 아동들을 대상으로 국악 교육을 접목한 인형극과 국악&클래식의 크로스오버 콘서트를 함께 진행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진행한다.
 

‘가을 숲속 작은 음악회’는 호랑이의 생일날 동물들이 가야금, 해금, 피리, 소금 등 다양한 국악기로 생일 축하 연주를 하며, 악기에 관해 설명하고, 친구들과 사소한 오해에서 비롯된 이야기로 극에 재미를 더했다.
 

또한, 정서 교육을 포함한 전통 음악극으로 흥미를 느끼게 하고, 클래식 악기와 국악기를 함께 연주해 가요, 팝 등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어린이 전통 음악극 ‘가을 숲속 작은 음악회’공연은 5세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료 전석 오천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74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