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체육회, 제8회 웅부배 등산대회 개최 - 붉은 단풍 가득,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수 있는 - 2019 안동시 산악체전 및 제8회 웅부배 등산대회 개최 - 산과 자연을 사랑하는 산악 스포츠 동호인들과 시민들 힐링
  • 기사등록 2019-10-30 14:35:29
기사수정

 


‘2019 안동시 산악체전 및 제8회 웅부배 등산대회’가 11월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안동시 서후면 천등산 일원(봉정사 주차장)에서 안동시 산악연맹회원 및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다.


  안동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안동시산악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웅부배 등산대회, 산악 3종 경기, 산 사진 및 산악 장비 전시회와 응급처치 교육 및 체험, 장기자랑 등 각종 행사로 진행된다.


  선수자격은 안동시에 거주하거나 지역에 있는 직장에 근무하는 자로 연령 제한은 없으며, 연맹 회원 여부 및 단위 산악회 소속을 가리지 않고 출전할 수 있다.


  경기는 운행능력, 산악 독도, 등산 이론, 장비 점검, 배낭 무게, 응급처치, 야영법, 매듭법, 산악안전 10개 항목을 종합 평가해 우승팀을 가린다.


  안동시 체육회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천등산에서 산과 자연을 사랑하는 산악 스포츠 동호인들과 시민들이 다양한 체험을 통해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71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