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농업기술센터, 국화 전시회 개최 - 가을 향 머금은 국화 보러 안동시농업기술센터로 오세요! -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쉬어 갈 시골의 한 장면을 국화로 표현
  • 기사등록 2019-10-30 14:23:44
기사수정

 


안동시농업기술센터는 깊어가는 가을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국화 전시회’를 오는 11월 2부터 3일까지 농업기술센터 온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가을동화’라는 주제로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시골의 한 장면을 국화로 표현했으며, 시민들이 멀리 가지 않고 아름다운 국화의 향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작품을 준비했다.


  농업기술센터와 치유농업생활원예 국화 연구회는 1년간 정성껏 가꾸어온 소국, 대국, 다륜작, 분재작, 현애작 등 200여 점의 작품들을 전시한다.


  전시회장에서는 국화에 관심 있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재배기술에 대해 상담도 하고, 가정에서 가을의 청취를 즐길 수 있도록 국화를 판매도 할 계획이다. 특히 수익 일부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하고, 전시회를 관람하는 어린이 50명에게 국화 분화를 선물할 예정이다.


  안동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지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잠깐이나마 시민들이 힐링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 연초부터 국화 전시회를 계획해왔다.”며 많은 시민의 관람을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71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비회원 글쓰기

Get Adobe Flash player

FMTV영상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명사초청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