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간담회는 시설관리공단 홍보동영상 시청, 지난 1년 간 시민모니터링에 대한 의견 개진, 향후 시설별 개선사항을 토론하는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심덕보 이사장은 “체육, 복지 등 공단이 운영하는 시설이 시민들에게 보다 높은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많은 의견을 개진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한편, 공단은 고객중심 공감경영 실현이라는 경영방침 아래 2013년부터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설별 모니터를 위촉·운영하여 건의사항 및 불편사항을 적극 반영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시민모니터단은 시설 이용 중 불편 및 건의사항 제시, 공단업무 개선 아이디어 제시, 공단 설문조사 참여 등 시설관리공단 운영을 위한 다양한 도우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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