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기타콰르텟의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 -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 기사등록 2019-10-16 08:58:36
기사수정

 


‘서울기타콰르텟의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공연이 오는 18일 저녁 7시 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 무대에 오른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문화예술의 나눔을 통해 모든 국민이 문화가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전국 지역문예회관으로 찾아가는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으로 진행된다.
 

‘서울기타콰르텟의 폴링 인 러브’는 기타 앙상블로 고전음악부터 현대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클래식 기타 연주를 선보인다.
 

아름다운 곡 속에서 전해오는 클래식 기타만의 매력적인 울림으로 대중들이 선호하는 영화 ‘미션’, ‘라스트 콘서트’, ‘디어 헌터’ 등의 OST 시리즈로 깊어가는 가을밤의 여운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서울기타콰르텟은 1999년 클래식 기타를 전공한 전문 연주자들이 모인 국내 최초의 기타 4중주단으로 기타를 위해 작곡된 곡들의 대중화를 위해 그들만의 다양한 음악 세계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이며 왕성한 활동을 하는 예술단체이다.
  ‘

서울기타콰르텟의 폴링 인 러브’ 공연은 5세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전석 오천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68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