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삼맨·홍삼우먼 선발, 풍기인삼축제 빛내다 - 제18회 경북도지사기 보디빌딩대회, 제49회 Mr.YMCA 선발대회 성료
  • 기사등록 2019-10-14 00:02:09
  • 수정 2019-10-14 16:41:03
기사수정

 

홍삼우풍기인삼축제장에서 펼쳐진 경북도지사기 보디빌딩대회 홍삼우먼 선발대회 출전선수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보디빌딩과 영양섭취는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이다. 국내 최고의 인삼을 재배하는 영주시가 '건강축제'를 부각시키기 위해 마련한 제18회 경상북도지사기 생활체육 보디빌딩대회&'홍삼맨·홍삼우먼' 선발대회가 12일 풍기인삼축제장 메인무대에서 개최됐다.

 

경상북도보디빌딩협회(회장 송석영)가 주최하고 영주시보디빌딩협회(회장 엄동환)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국내 최고의 몸짱 300여명이 참가해 신체의 미(美)를 뽐냈다.

 

2019풍기인삼축제 개막식 직전 행사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관중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치러졌다. 전국 각지에서 온 선수들이 '홍삼맨·홍삼우먼' 타이틀을 두고 열띤 경합을 벌였다.

 

이날 성공개최를 응원하기 위해 장욱현 영주시장을 비롯해 최교일 국회의원, 이중호 영주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이창구 풍기인삼축제조직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영주시는 지난해에 이어 풍기인삼축제가 '건강축제'로 부각시키고 풍기인삼을 전국에 널리 알리기 위해 홍삼맨·홍삼우먼 선발대회 개최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선수 이모씨는 "보디빌딩은 단기간에 체중을 급격히 줄여 신체에 면역저하와 함께 무리가 간다"면서 "평소에 면역력 증가와 원기회복에 좋은 인삼을 즐겨먹고 있다"고 말했다.

 

송석영 경북보디빌딩협회 회장은 "이번 대회는 경쟁에 앞서 선수, 임원,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라며 "풍기인삼이 전국에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홍삼맨은 경북 문경시의 박형근 선수가, 홍삼우먼은 경북 안동시의 김종년 선수가 선정됐다.

 

송석영 경북보디빌딩협회 회장(사진가운데)이 영주시 대표 차경희, 안동시체육회 이종호 선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비키니 종목의 선수들이 풍기인삼축제장 특설무대에서 경합을 벌이고 있다.

뷰티바디 종목에 출전한 선수들이 포즐를 취하며 경기에 임하고 있다.

뷰티바디 종목 2라운드 무대에서 선수들이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보디빌딩에 참가한 선수들

송석영 경북보디빌딩협회 회장(사진왼쪽)과 엄동환 영주시보디빌딩협회 회장(사진오른쪽)이 시상에 참여하고 있다.

김용준 경북보디빌딩협회 부회장(사진왼쪽)과 송석영 경북보디빌딩협회 회장(사진가운데), 엄동환 영주시보디빌딩협회 회장(사진오른쪽)이 입상한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홍삼우먼, 홍삼맨에 선정된 김종년 선수(사진왼쪽)와 박형근 선수(사진오른쪽)가 김태형 문경시 회장과 엄동환 영주시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67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강산중고MTB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