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천구, 4차 산업혁명시대, 자녀에게 필요한 교육은? - 오는 29일 ‘4차 산업혁명시대 아이들에게 필요한 교육의 방향성 - 주제로 학부모를 위한 명사초청 특강 열어 - 한양대학교 과학기술정책학과 김창경 교수 진행.. 선착순 250명 모집 중
  • 기사등록 2019-08-21 09:37:15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학부모를 위한 명사초청특강 포스터(김창경 교수)

획일적인 지식주입에서 벗어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는 법을 아는 인재가 성공하는 4차 산업혁명시대, 주어진 질문에 답을 하는 아이가 아닌 세상을 바꾸는 질문을 던지는 인재로 자녀를 자라게 하려면 어떤 교육방식이 필요할까?

 

  서울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오는 29일 오후 7시 해누리타운(목동동로 81) 2층 해누리홀에서 ‘4차 산업혁명시대, 아이들에게 필요한 교육의 방향성’을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

 

구는 학부모들에게 자녀 교육에 도움이 되는 폭넓은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교육, 사회경제, 과학 등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하는 ‘학부모를 위한 명사초청 특강’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관점에서 자녀 교육의 방향성을 고민해보는 기회를 제공해 참여한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번 특강에서는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EBS 미래강연Q’ 등에 출연한 한양대학교 과학기술정책학과 김창경 교수와 함께 미래교육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본다.

 

참여를 원하는 학부모나 관심 있는 구민은 양천구청 홈페이지(www.yangcheon.go.kr) 공지사항의 링크를 통해 수강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250명을 접수받고 있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이번 강연은 최첨단 기술시대 흐름에 맞는 교육 트렌드를 알아보는 시간일 뿐만 아니라 부모님들 스스로도 미래에 어떻게 살아갈지를 생각해보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관심 있는 구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육지원과(☎02-2620-4628)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57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