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진군, 찾아가는 청소년 인구교육 실시 - 남성과 여성의 차이의 이해를 통한 양성평등 - 청소년들에게 자신의 소중함과 올바른 가치관 - 청소년 맞춤형 교육으로 가족, 결혼에 대한 가치관
  • 기사등록 2019-08-20 22:00:35
기사수정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갈수록 심화 되는 인구구조 변화에 따라 나타나고 있는 여러 가지 사회문제의 심각성을 공유하고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하기 위해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청소년 인구교육’을 실시한다.

 

찾아가는 청소년 인구교육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죽변중학교 등 4개 학교 170여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에는 (사)인구와미래정책연구원 장재화 강사를 초빙, ‘저출산․ 고령사회를 극복하기 위한 우리의 자세’란 주제로 가족의 중요성과 남성과 여성의 차이의 이해를 통한 양성평등, 저출산 문제의 심각성 등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가치관 정립기에 있는 청소년을 위한 맞춤형 교육으로 학생들의 관심과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준비 되었다.

 

 전찬걸 군수는 “인구문제 해결은 오랜 시간이 소요되므로 가치관 형성기에 있는 청소년들에 대한 체계적인 인구교육을 통해 자신의 소중함과 가족, 결혼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줄 수 있는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며, “저출산과 고령화를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인식개선 프로그램을 시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57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