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0 23:51:02
  • 수정 2019-08-21 17:27:31
기사수정

 

권택기 전 국회의원이 오는 24일 오후 5시 안동교회 100주년 기념관(영곡아트홀)에서 자신의 정치 소신을 담아 역은 에세이 ‘같이 가시더’의 출판기념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출판기념회에는 각계인사와 동료, 제자 등의 축하객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권 전 의원은 책을 통해 ‘공정하고 상생하는 경제’, ‘차별이 적은 사회’, ‘소통하여 참여하는 정치’의 새 모델을 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에세이 ‘같이 가시더’는 권 전 의원이 국회의원과 특임차관 등을 지내며 얻은 다양한 정치경험과 행정지식을 바탕으로 앞으로 미래 대한민국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그에 따른 해결과제를 소개하고 있다.

 

책은 발간사와 프롤로그를 포함해 고향에 내려와 대학 강단에서 강의한 내용을 정리한 글 40여 편으로 채워져 있다.

 

보수 혁신을 위한 시대적 소명과 더불어 공정한 사회를 위한 자신만의 정치적 신념 등이 담겨 있다.

 

권 전 의원은 “국회의원으로 활동한 경험 속에서 뼈저리게 느꼈던 소통 정치의 중요성을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라며 “이 책이 현재 우리의 현실을 진단하고, 미래를 가늠할 수 있는 하나의 시금석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권 전 의원은 서강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해 한나라당 기획위원장, MB정부 특임차관, 제18대 국회의원(한나라당 광진갑) 등을 지냈고, 2016년부터는 안동과학대학교 객원교수로 부임해 활동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57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