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문화예술공연 '함께해요! 힐링 콘서트' - 총 4회 중 1회 차로‘하태핫태! 열정아 놀자’라는 주제로
  • 기사등록 2019-08-17 04:15:41
기사수정

 

 


올해로 2년째를 맞이하는 2019 안동시 문화예술공연 ‘함께해요! 힐링 콘서트’가 오는 8월 17일(토) 저녁 7시 안동댐 월영교 앞 물문화관 광장에서 열린다.
 

안동시가 주최하고 필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총 4회 중 1회 차로‘하태핫태! 열정아 놀자’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함께해요! 힐링 콘서트’는 지역 문화예술인들의 작품발표와 축제의 장을 열어주고 청년 세대들의 열정과 끼의 발산을 위한 장소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열린다.
 

특히 도내 23개 시·군에 방송으로 송출돼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안방까지 전달할 계획이다.
 

조정민 필엔터테인먼트 대표는 “K-POP 댄스 모던아트, 가수 천수민, 유다은, 민금용, 커니, 디케이소울 등 지역 및 전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안동 출신의 공연자들로 구성해 안동다우면서 세련된 공연”이라며, 시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1회 공연 종료 후 한정판으로 발매된 BTS(방탄소년단) 비하인드 화보를 추첨을 통해 나누어 주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필엔터테인먼트(☎010-4808-6483)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56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