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09 09:06:32
기사수정

 


안동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는 지난 7일 검정고시 고사장인 안동 길주중학교에서 ‘2019년 제2차 검정고시 고사장 아웃리치’를 실시했다.

 

고사장 아웃리치를 통해 안동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 응시한 20여 명의 학생을 비롯해 경상북도 각 지역에서 응시한 학교 밖 청소년들을 응원했다. 또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을 홍보하고, 학교 밖 청소년들을 조기 발굴에도 나섰다.

 

안동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검정고시 학습을 위해 맞춤형 교육지원 등 학습지도와 상담 지원, 자격증취득지원, 취업 지원, 자기계발 프로그램, 건강검진 등을 상시 운영하며,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여성가족부에서 지원하고 안동시에서 운영하는 안동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업을 중단한 9~24세의 청소년이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청소년지원센터 관계자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위해 지속해서 새로운 프로그램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프로그램 참여 및 문의는 안동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054-841-793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55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