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색업체탐방] 지금까지 이런 결혼식은 없었다. 이것은 결혼식인가? 공연인가? - 시간과 경제적 부담은 작으면서 뭔가 특별한 결혼식을 원한다면? - 퓨전 전통혼례, 스몰 웨딩으로 점차 변이 - 안동 예미정2층 카페(결만기, 꼬꼬재배 최미경 원장의 25년 노하우)
  • 기사등록 2019-07-01 03:44:47
  • 수정 2019-07-01 06:15:23
기사수정

본지 표준방송 FMTV에서는 '탐방기사란'을 신설해 이색적이거나 모범적인 기업, 업체나 업소,인물 등을 경력, 전문기자가 특별기획 취재하여 독자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본 언론에 소개 하고픈 기업이나 업체, 업소, 인물은 제보하여 주시거나 직접 연락 주시면 상담을 통하여 취재와 일정을 조율 하겠습니다.


 

 

비싼 예식비와 시간에 부담을 가지는 새로운 젊은 세대들에게 ‘퓨전전통혼례’라는 쟝르가 선보여 많은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지난 23일 안동시 정상동 안동종가음식체험관 예미정 내 혼례식장에서 많은 내빈, 지인, 축하객들이 모인 가운에  뜻 깊고 의미있는 드라마틱한 퓨전전통혼례가 치러졌다.
 
식전 공연 ‘신,병산탈춤’공연을 시작으로 치러진 ‘퓨전전통혼례’에서는 기존 전통혼례의 핵심 요소들을 모두 반영하고 현대혼례의 엑기스만 반영하여 멋진 예식으로 모인 축하객들의 칭찬과 부러움을 함께 했다.
 
‘퓨전전통혼례’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고객의 취향에 맞춘 아주 특별한 결혼식으로, 기존의 평범하고 틀에 짜 맞춰진 결혼식이 아닌 나만의, 그리고 신랑 신부 두 사람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원하는 컨셉과 스타일링으로 예비 신랑, 신부들이 꿈꾸는 결혼식이 진행되는 혼례식을 말한다.
 
기존 예식장의 번개불에 콩구워먹듯 진행되는 웨딩홀에서 정신없이 하는 결혼식이 아닌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진행할 수 있는 결혼식이 바로 ‘퓨전전통혼례’이다.
 
안동 정상동의 ‘예미정’ 종가음식체험관에서   아름답고 소담한 예식으로 야외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 공간에서 아름답고 부러움을사는 퓨전전통혼례가 진행되었으며, 예식 시간은 총 40분 에서 50분 정도 소요되었고, 식전 행사인 ‘신, 병산탈춤’공연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식이 진행되었다.
 
 
안동종가음식체험관 ‘예미정’ 2층 카페에서  예식상담과 웨딩플레너를 겸하고 있는 최미경원장은 이미 25년전부터 ‘결혼만들기.라는 웨딩숍을 운영해 왔으며 10년전 꼬꼬재배 라는 전통혼례 전문업체도 운영하는 등, 스몰웨딩과 에코 하우스웨딩을 전국적으로 홍보하여 출장웨딩도 상담 및 진행하고있다.
 
 


한편 신랑, 신부의 지인으로 참석한 하객 박모씨와 이모씨도 “지인들의 예식을 많이 보아왔지만 지금까지 이러한 예식은 처음 접해 보았다며, 예비부부에게 전해들은 경제적인 여건과 짧으면서도 실속 있고 의미 있는 결혼식이었다.”고 밝히고 자신의 결혼식도 이 ‘퓨전전통혼례’로 진행할꺼라고 들떠서 말했다.
 
이어 예미정 카페 ’꼬꼬재배‘ 대표 최미경원장은 “바쁜 현대사회에서 지인들에게 시간과 경제적인 부담을 주지 않고 자신들만의 의미있는 결혼식을 선호하는 요즘 젊은 세대들에게 상당한 인기가 있다.”고 전하고, 고즈늑한 한옥공간의 야외같은 분위기의 실내, 세련된 이 퓨전 전통혼례를 진행하는 퓨전혼례를 진행하는 종가음식체험관을 믿고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결혼식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정상동 예미정 2층 카페를 찾아주시면 성심 성의껏 상담에 응해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몇해전 자신들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간단하고도 특별한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된 바 있는 원빈, 이나영 커플의 밀밭 야외결혼식이 사회적 이슈로까지 회자된적이 있어 뭔가 특별한 결혼식을 원하는 커플이 있다면 최미경 원장과 상담을 가져도 좋을 듯하다.
 

 


▼최미경원장 약력
 



우먼 토피아 메이크업 학원 수료
대구 우먼토피아 메이크업 학원강사 수료
서울 쟝피엘 메이크업 학원 수료
메르포타 메이크업 학원수료
프랑스 이태리 베니스 일본 헤어,메이크업,코디  연수
프랑스 (FORVM MAKE-UP 학교 ) 유학
서울 모델 협회 M/U 웨딩.웨딩강사 지도
서울MBC 외주제작부 메이크업 실장
세계베스트 모델 (일본, LA,터키 대회 메이크업 담당)
전국 베스트 모델,미스코리아, 선발대회,무궁화아가씨 메이크업 담당
태국, 방콕,파타이야,사이판,푸켓 해외촬영 메이크업 코디 담당
진해 군항제 벚꽃 여왕 선발제전 수년 메이크업 담당
전국 어린이 선발대회 70개 메이크업 담당
몰래카메라 및 각종 콘서트, 전국노래자랑 연예인 메이크업 담당
제주 일보와 합작 들풀 축제 각종 축제 PD
결혼만들기 웨딩샵 운영
각 단체 초등학교, 도서관, 문화원 연극공연 분장 외 출연
장애인합동결혼식 돌 칠팔순 상차림 다수
 


문의 010 8593 7321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46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