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7 03:06:33
기사수정

 

6월‘Happy Day Concert’가 18일 저녁 7시 30분에 백조홀에서 경북타악기앙상블의 ‘Happy Power Concert’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평소에 접하기 힘든 클래식 타악기 앙상블 공연으로 타악기만의 박진감 있는 리듬으로 누구나 쉽게 즐겁게 즐길 수 있다.

경북타악기앙상블의 프로 연주자와 현재 안동대학교에서 클래식을 전공하고 있는 안동대학교 윈드오케스트라가 협업해 관람객들에게 재미있는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경북타악기앙상블은 대학에서 타악기를 전공한 프로 연주자들로 구성된 타악기 단체이다. 클래식 타악기의 다양한 특색을 활용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클래식을 부담스러워하는 청중에게 즐거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Happy Day Concert’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 공모사업에 선정돼 지난 4월부터 오는 11월까지 매월 셋째 주 화요일 백조홀에서 진행되고 있다.

특정 계층을 타깃으로 지역의 예술단체와 공연장이 협업해 문화예술 운영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경북타악기앙사블의 Happy Power Concert’는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 전석 오천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43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