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서구, 강서문화원장 이·취임식 개최 - 김병희 강서문화원장 16년 간 무보수 명예직 성공리에 마쳐 - 제9대 김진호 신임 강서문화원장 취임
  • 기사등록 2019-06-12 10:01:49
기사수정


[강서구 포토뉴스]  강서문화원장 이·취임식 개최                           
- 김병희 강서문화원장 16년 간 무보수 명예직 성공리에 마쳐
- 제9대 김진호 신임 강서문화원장 취임

 

 {FMTV 표준방송 수도권 취재본부 박상복 기자}



노현송 강서구청장 강서문화원장 이임식 및 취임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11일 김진호 이사가 강서문화원장으로 새로 취임했다고 밝혔다.

강서문화원에서 열린 이임식 및 취임식에서 노현송 구청장은 16년 간 강서구 문화 발전을 위하여 노력해온 김병희 문화원장에게 감사패를 전했다.


새로 강서문화원장으로 임명된 김진호 대표는 현재 강서문화원 이사, 강서구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협의회 회장, 등촌2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하고 있다.

 

노현송 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랜 시간 강서의 문화발전을 이끌어온 김병희 문화원장님께 존경과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를 전한다.”며 “제 9대 신임원장으로 취임하는 김진호 원장님께 강서 구민을 대표해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다.

 


    제9대 김진호 문화원장(오른쪽)이 취임사를 전하고 있다.

 
제9대 김진호 문화원장(왼쪽)이 제8대 김병희 문화원장(오른쪽)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42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비회원 글쓰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