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서구, 창의력 뿜뿜, 강서 어린이 솜씨자랑대회 개최 - 동요 부르기, 그림 그리기, 글짓기 등 3개 분야 참가 어린이 천 여명 모여 … - 경쟁보다는 자신의 재능을 재발견하고 서로 보여주는 시간
  • 기사등록 2019-05-04 11:08:07
기사수정

 [강서구 포토뉴스] 창의력 뿜뿜, 강서 어린이 솜씨자랑대회 개최
  - 동요 부르기, 그림 그리기, 글짓기 등 3개 분야 참가 어린이 천  여명 모여 인산인해
  - 경쟁보다는 자신의 재능을 재발견하고 서로 보여주는 시간

 

{FMTV 표준방송 수도권 취재본부 박상복 기자}

 

▲ 3일 노현송 강서구청장이 어린이 솜씨자랑 대회에 앞서 아이들에게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펫샵 주인이 되는 것이 꿈이어서 강아지를 데리고 우장산을 산책하는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김민서, 9세, 염동초)
 나의 가장 소중한 친구에 대해서 쓰고 있어요, 소중한 친구는 책이에요!

(장소영, 12세, 신정초)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가 3일 오후 3시 구민회관 우장홀과 우장산 일대 근린공원에서 어린이 솜씨자랑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하는 어린이 솜씨 자랑대회는 취학 전 아동 및 초등학생 아이들의 내면에 숨어있는 예술적인 잠재 능력과 창의력을 표현할 기회를 주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구민회관과 우장산 근린공원 일대에는 동요 부르기, 그림 그리기, 글짓기 등 3개 부문에 참가한 천여명의 아이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노현송 강서구청장은 “어린이 솜씨자랑 대회에 참여해준 어린이 친구들께 감사하다.”며 “미래의 인재로 훌륭하게 성장할 아이들이 서로를 이기기 위한 경쟁이 아닌 각자의 솜씨를 자랑하는 시간으로 솜씨대회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3일 강서어린이 솜씨자랑 대회 식전공연으로 준비된 벌룬매직쇼에 아이들이 참여하고 있다


3일 강서어린이 솜씨자랑 대회에 참가한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고 있다.

3일 강서어린이 솜씨자랑 대회에 참가한 아이들이 그림과 글짓기를 하고 있다.

3일 강서어린이 솜씨자랑 대회 동요부르기에 참가한 아이들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34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강산중고MTB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