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작구, 봄철 걷기로 건강도 챙기고, 전통시장도 즐기세요 - 2019 남성사계시장 충효길 걷기행사 개최 - 오는 20일 10시부터 사당2동주민센터~충효길~사당종합체육관 일대에서 개최 - 공연‧충효길걷기‧시식회 등 진행, 건강증진과 전통시장 활성화의 일석이…
  • 기사등록 2019-04-18 09:54:01
기사수정

동작구, 봄철 걷기로 건강도 챙기고, 전통시장도 즐기세요
 - 2019 남성사계시장 충효길 걷기행사 개최
- 오는 20일 10시부터 사당2동주민센터~충효길~사당종합체육관 일대에서 개최
- 공연‧충효길걷기‧시식회 등 진행, 건강증진과 전통시장 활성화의 일석이조 효과 

 

 

FMTV 표준방송 수도권 취재본부 박상복 기자} 

 

충효길 포스터


 서울 동작구(구청장 이창우)가 오는 20일(토) 오전 10시부터 남성사계시장 일대(동작대로 29길 8)에서 ‘2019 남성사계시장 충효길 걷기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걷기를 통한 건강증진과 남성사계시장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 식전행사 ▲ 충효길 걷기 ▲ 축하공연 ▲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 사당2동주민센터 앞에서 시작하는 식전행사는 축하공연과 페이스페인팅, 솜사탕 나눔 등 체험부스가 운영돼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

 

충효길 걷기는 개회식 후 오전 11시부터 시작한다. 코스는 사당2동 주민센터 ~ 충효길(1,2코스) ~ 사당종합체육관 약 4.8㎞구간으로 아이와 어르신도 걷기 편한 산책길로 구성됐다.

 

걷기행사 후에는 가족‧연인과 함께 사계절의 테마를 담은 남성사계시장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 주관으로 완주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하고, 경품 추첨과 남성사계시장의 건강특화상품인 과일도시락 시식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구는 전통시장 시설현대화 및 주차환경개선사업을 위해 지난해 성대시장에 사설주차장 이용보조사업을 실시했다. 올해에는 남성사계시장에 고객지원센터 리모델링을 진행 중이다.

 

이상성 생활경제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봄꽃 가득한 충효길을 걸으며 건강을 챙기고 남성사계시장의 풍성함도 즐기시길 바란다”며, “많은 구민들이 전통시장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각종 지원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작구청 생활경제과(☎820-9677) 또는 남성사계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070-7608-9148)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31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