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작구, 착한가격으로 만나는 중소기업 우수 제품 전시·판매전 개최 - 오는 20일(수), 21일(목) 이틀간 장승배기역 5번 출구 앞에서 30여개 업체가 참… - 생활용품, 의류, 등산용품 등 관내 기업 자체 생산품 홍보·판매
  • 기사등록 2019-03-17 13:59:44
기사수정

 동작구, 착한가격으로 만나는 중소기업 우수 제품 전시·판매전 개최
- 오는 20일(수), 21일(목) 이틀간 장승배기역 5번 출구 앞에서 30여개 업체가 참여
- 생활용품, 의류, 등산용품 등 관내 기업 자체 생산품 홍보·판매

 

 

{FMTV 표준방송 수도권 취재본부 박상복 기자}

 

지난해에 큰 호응을 얻어냈던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 판매전

 

 서울 동작구(구청장 이창우)가 오는 20일(수)부터 21일(목) 이틀간 장승배기역 5번 출구 상도파크자이아파트 상가 앞에서 ‘동작구 중소기업 우수 제품 전시·판매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관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제품의 전시·판매 및 구민에게 양질의 제품을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우수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내수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참여한 30여 개 관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 생활용품 ▲ 의류 및 잡화 ▲ 등산용품 등 기업 자체 생산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구는 작년 상·하반기 두 차례의 우수제품 전시·판매전에서 60여 개 업체가 참여, 약 7,800만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주민과 참가업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상성 생활경제과장은 “자체 홍보에 어려움이 있는 관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민들께 알리는 자리이다”며 “이번 행사에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작구 생활경제과(☎820-1180)에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24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