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정재 국회의원, 2019년 의정보고회 개최 - 양학·용흥·우창 지역 14일 시작으로 도의원 지역구 별로 - 환동해물류 중심도시, 영일만 해양관광 중심도시 등 설명 - 지진과 관련 법률안의 처리 성과, 지진 피해 복구 계획 등 보고
  • 기사등록 2019-03-14 00:37:13
기사수정

 

김정재 의원(포항북·자유한국당)이 14일부터 제20대 국회 3년차 의정활동성과를 시민들에게 찾아가 보고하는 ‘국회의원 김정재 2019년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포항시 북구지역 도의원 선거구별로 5회(△양학·용흥·우창 , △장성·양덕 , △흥해·청하·송라 , △중앙·죽도·두호·환여 , △신광·기계·죽장·기북)에 걸쳐 열리며, 그동안 추진했던 지역현안사업에 대한 설명과 함께 국회에서의 의정활동 성과를 지역 주민들에게 보고한다.

 

김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으로서 활동한 내역을 상세히 설명하고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수상, 지역 현안사업 예산 확보 등 풍성한 의정활동 성과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 예산확보를 통한 강소형 R&D특구 추진, 방사광가속기 활용 신약개발 클러스터 조성 등 4차산업 선도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청사진을 발표하고 환동해물류 중심도시, 영일만 해양관광 중심도시 등 포항의 신산업 성장동력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김정재 의원이 대표 발의한 지진과 관련 법률안의 처리 성과,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한 계획 등을 보고할 예정이다.

 

특히 그 동안 주민들과 직접 만나 소통을 통한 의정활동을 해왔던 김 의원의 정치적 신념, 앞으로의 각오 등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정재 국회의원은 “주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루어 낸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 드리고자 의정보고회를 마련했다”며, “꼭 참석하셔서 대한민국과 포항의 미래를 열어가는 데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의정보고회는 포항시 북구 주민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문의는 김정재 국회의원 사무소(054-273-5400)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23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