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욱현 영주시장, 2019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 영주시,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과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 12월1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고지서,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등
  • 기사등록 2018-12-14 23:19:56
기사수정

 


장욱현 영주시장은 14일 오전 시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경상북도지사 강보영 회장 및 적십자봉사회 영주시지구협의회 임원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특별회비 전달식은 지난 1일부터 시작된 2019년 적십자 회비 집중모금기간에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재해 이재민들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 다양한 인도주의 사업을 수행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적십자사의 활동과 노고에 감사하며, 이처럼 뜻깊고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많은 시민들이 적십자 회비 모금에 동참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영주시는 2019년도 적십자 회비 모금 목표액을 전년도 수준인 1억23백여만 원으로 정하고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모금활동을 펼치고 있다.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적십자 회비 집중모금기간은 지난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로 고지서,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납부할 수 있고 법정 기부금으로 납부금액의 15%를 세액공제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10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