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4 10:27:38
기사수정


저작권의 주요 흐름과 지역 저작권센터의 역할, 핵심이슈에 대해 논의하는 '2018년 경북저작권서비스센터 포럼'이 13일 오후 2시 (재)경상북도문화콘텐츠진흥원 1층 창조아트홀에서 개최됐다.

이번 포럼은 (재)경상북도문화콘텐츠진흥원(원장 이종수) 경북저작권서비스센터가 '지역 저작권서비스센터의 역할 및 방향' 이라는 주제로 열었다. 

포럼에서는 ‘캐릭터 산업과 저작권’(캐릭터 뉴스 이정훈 대표)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의 현재 그리고 미래’(곰앤컨퍼니 김조한 이사) ‘경북저작권서비스센터 저작권 사업화 우수기업’(국제콘텐츠팩토리 여영환 대표, 호보트 이승욱 대표) 등을 주제로 전문가들이 발표했다. 이어 발표자들이 ‘경북저작권서비스센터의 역할 및 방향’이라는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하면서 앞으로 저작권센터의 역할을 확대할 수 있는 방안도 모색했다.

한편 경북저작권서비스센터는 저작권 교육, 법률상담, SW 자산관리 컨설팅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저작권자의 권리를 보호하며 저작권 이용자는 올바르게 저작권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센터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상북도문화콘텐츠진흥원 경북저작권서비스센터(☎054-840-7063~4)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10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