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1 10:13:04
기사수정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지부(지부장 김수진) 안동위원회는 12월 10일 오후 7시 안동회관웨딩뷔페에서 ‘안동위원회 회장 이취임식’ 을 진행했다. 

이취임식에는 김수진 경북지부장, 유정호 안동보호관찰소장, 임부기 상주위원회장 및 보호위원이 참여하였으며, 김종인 안동위원회 신임회장에 대한 위촉 및 1년간 경북지역 법무보호사업과 안동위원회 활성화를 위해 열성을 다한 김순동 전임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법무보호대상자의 취업과 사회정착을 위해 MOU체결 및 기타지원을 아끼지않은 조선관 부회장, 김은현 사무국장에게 표창창과 선물을 증정하고, 안동위원회 신규위원으로 위촉된 안대성 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김종인 안동위원회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경북지역의 법무보호사업 활성화를 위해서는 안동위원회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경북지부와 함께 대상자의 사회복귀와 안정된 자립을 위해 사명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진 경북지부장은 격려사를 통해 “그동안 열성을 다해주신 김순동 전임회장님과 새롭게 취임하신 김종인 신임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안동을 비롯한 경북북부지역의 법무보호사업 정착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경북지부가 되도록 하겠다. 안동위원회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09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