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가빈, 한국가요강사협회 선정 신인상 수상 - ‘2018 전국 노래교실 화원의 날’ 행사서 신인상 수상 - ‘꽃바람’과 ‘인생연습’ 등 노래강사들이 인정한 노래교실 요정
  • 기사등록 2018-11-08 00:53:46
  • 수정 2018-11-09 14:47:29
기사수정

 


‘노래교실요정’으로 인정받고 있는 가수 한가빈이 한국가요강사협회가 선정한 신인상을 받아 화제다.

 

 지난 11월 6일 잠실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린 ‘2018년 전국 노래교실 회원의 날’ 기념 시상식에서 노래 강사들이 뽑은 2018년 신인 가수에 선정됐다.


한가빈은 ‘꽃바람’과 ‘인생연습’으로 전국 각지 노래교실에서 인기바람을 일으키며 ‘노래교실 요정’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주인공. 탄탄한 가창력과 눈에 띄는 미모, 무대를 아름답게 수놓는 매너까지 겸비, 트로트 최강 신예로 주목받고 있다.


한가빈은 “노래를 사랑하시는 전국노래교실 회원 분들이 ‘꽃바람’ ‘인생연습’을 많이 불러주시고 아껴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들의 덕에 상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무대마다 좋은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전국 노래교실 회원의 날’은 한국가요강사협회가 우리나라 대중가요 발전에 공헌한 전국의 노래교실 강사들과 국민의 희로애락을 노래한 가수 작사가 작곡가 편곡가들에게 그 공로를 치하하는 행사이다.


이번 6회 행사에서는 가수 인순이, 김성환 등이 특별가수상을 수상했고 4대천황으로 꼽히는 노래강사이자 가수인 김성기가 KOSIA 특별가수상을 받았다. 금잔디 김용임 김정호-소명 김혜연 서지오 설운도 유현상 이애란 조항조 최진희 등이 10대 가수상, 한가빈 진해성 강수빈 전민하 등이 신인상을 수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04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