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스터경북 선발대회, 풍기인삼과 만나 흥행 - 국내 최대 인삼 생산지에서 열린 2018미스터경북 선발대회 성황 - 미스터 경북(홍삼맨) 장지훈 선수, 미즈 경북(홍삼걸) 이완아 선수 선발
  • 기사등록 2018-10-23 02:53:04
  • 수정 2018-10-28 10:57:03
기사수정

 


지난 10월20일과 21일 양일간 영주시 풍기읍 남원천변 인삼축제장 특설무대에서 제16회 문화체육관광부 전국생활체육보디빌딩대회와 2018미스터경북 선발대회(홍삼맨-홍삼걸)가 대성황을 이루면서 마무리 됐다. 

 

대한체육회와 대한보디빌딩협회, 경상북도체육회, 영주시, 경상북도보디빌딩협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는 600여명의 선수와 임원 등이 참가했다.

 

양일간 보디빌딩대회를 보기 위한 인파가 몰리며 특설무대에 마련된 좌석이 매진행렬을 이루기도 했다.

 

보디빌딩대회는 영주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되는 종목으로, 영주시와 풍기인삼축제조직위원회가 대회준비에 각별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풍기인삼은 면역력과 운동수행능력에 탁월한 효능을 보여 보디빌딩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찬조출연한 최대봉, 김성환 선수는 보디빌딩인들의 우상으로, 이들도 인삼과 홍삼을 즐겨먹는다고 인터뷰를 통해 밝혔다.  

 

영주시는 대회의 최우수상인 '미스터경북'을 지역의 특산품인 풍기인삼을 테마로 한 ‘홍삼맨’과 ‘홍삼걸’을 선발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통해 건강축제 이미지 부각에 나서기로 했다.

 

이날 홍삼맨에는 장지훈 선수가, 홍삼걸에는 이완아 선수가 선정됐다.

 

송석영 경상북도보디빌딩협회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풍기인삼을 전국에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라며, 보디빌딩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행사장에는 장욱현 영주시장, 최교일 국회의원, 이중호 영주시의회 의장, 김병기 부의장, 황병직, 임무석, 박태춘 경북도의원을 비롯해 이영호, 송명애, 전풍림 시의원, 박용학 한국대학육상연맹회장 등 시민들과 관광객 2천여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02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비회원 글쓰기
보디빌딩매니아클럽BBMC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