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엄마, 아빠, 친구와 함께하는 신나는 놀이체험 - 15일(토) 양천공원에서 「2018년 가족체험 한마당 행사」 개최 - 어린이집 원아, 부모, 보육교사 등 천 여명 참가, 영유아 신체발달 돕고 가…
  • 기사등록 2018-09-14 08:10:42
기사수정

양천구,엄마, 아빠, 친구와 함께하는 신나는 놀이체험

  - 15일(토) 양천공원에서 「2018년 가족체험 한마당 행사」 개최
  - 어린이집 원아, 부모, 보육교사 등 천 여명 참가, 영유아 신체발달 돕고 가족 간 친밀감 형성 도모

 

 

{FMTV 표준방송 수도권 취재본부 박상복 기자}

 

작년 가족체험한마당 에어바운스 체험모습

 

 양천구(구청장 김수영)에서는 15일(토) 10시 양천공원에서 관내 가정어린이집이 모두 참여하는 「2018년 가족체험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양천구가정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태숙)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영유아의 신체발달을 돕고, 가족 간의 친밀감 형성과 가정어린이집의 화합을 위한 장이 될 예정이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가족체험 한마당은 어린이집 원아, 부모, 보육교사 등 천 여명이 참가하며, 어린이와 학부모가 함께하는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온가족이 참여하는 ▲버블공연 및 버블체험마당 ▲카트라이트, 레일기차, 슬라이드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마당 ▲신체놀이 마당 ▲에어바운스 체험마당이 펼쳐진다.

 

구는 가족체험 한마당을 통해 학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다양한 체육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어린이집과 학부모 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축제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부모님과 어린이집 교직원의 마음이 한데 모여야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 교사, 부모 등 가족이 모두 하나가 되어 소통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97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