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0 09:27:02
  • 수정 2018-09-10 10:14:30
기사수정

 

자료사진

안동시는 지역의 취업난 해소를 위해 구인기업과 구직자 간 만남의 장을 통해 취·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취·창업 정보를 제공하고자 2018년 안동권역 취·창업 박람회를 오는 11일 오후 2시 안동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안동시, 고용노동부 안동지청,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경북 북부사무소가 공동 주최하며, ㈜지에스씨넷에서 주관으로 진행한다. 안동대, 안동과학대, 가톨릭상지대, 경북도립대, 경북하이텍고, 한국생명과학고, 안동상공회의소가 후원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31개 구인업체가 참여해 현장 면접을 통해 구직자들을 채용하며,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상담을 위해 경북 북부권 청년창업지원센터 및 9개 창업 기업이 참여한다.


  또한, 구직자들을 위한 직업심리 검사관, 이력서 사진 촬영관, 입사서류 클릭닉관, 취·창업 관련 사업 안내 및 홍보 등 부대행사를 운영해 다양한 취·창업 정보를 제공한다.


  안동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구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직자들에게 취·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구인을 희망하는 업체에는 구직자들을 알선해 고용촉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97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