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5 18:00:02
기사수정

 


안동대학교(총장 권태환) LINC+ 사업단(단장 권순태)은 지난달 8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글로벌 미래인재 챌린저 프로그램을 진행한 결과 3명이 해외 기업에 조기 취업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취업 대상학생 3명 중 조기졸업자 1명은 다음달 베트남 현지로 취업 예정이며, 2명은 내년 2월 졸업과 함께 베트남 현지와 서울 본사로 각각 취업을 하게 된다.

 

 이번에 글로벌 미래인재 챌린저 프로그램은 안동대 LINC+ 사업단에서 글로벌 취업을 희망하는 4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신청 및 평가를 통해 최종 8명을 선발하고 학생 자료를 베트남 현지로 전달하여 사전 면접대상 기업을 발굴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안동대학교 LINC+ 사업단 권순태 단장은 “최근 청년 취업난이 최고조로 치닫고 있는 상황에 이러한 소식은 취업가뭄을 달랠 단비가 아닐 수 없다”며 “LINC+ 사업 초기부터 지속적으로 추진한 다양한 글로벌 학생역량강화사업들의 첫 성과이며, 향후 글로벌 프로그램 개선 및 연계, 현지 네트워크와의 상호협력, 학생 글로벌 역량강화 등을 통해 지속적인 글로벌 취업성과가 나타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96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