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녕군, ‘더 큰 번영 모두가 행복한 창녕’ - 당당한 군민의 창녕, 활력이 넘치는 경제 등 - 민선7기 군정지표 ‘더 큰 번영 모두가 행복한 창녕’ 선정 - 군민 모두가 낙오되거나 소외되는 사람 없이 함께 하자는 의미
  • 기사등록 2018-07-11 23:28:32
기사수정

 


창녕군은 민선7기 군정지표를 ‘더 큰 번영 모두가 행복한 창녕’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창녕군은 ‘더 큰 번영’은 창녕의 번영과 발전이 선행되고 그 이후에 분배하자는 뜻이며, ‘모두가 행복한 창녕’은 군민 모두가 낙오되거나 소외되는 사람 없이 함께 하자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주조색인 연초록색은 창녕 생태의 우수함과 친환경적이고 안정적인 조화로움 등 생태수도 창녕을 상징하고, ‘번영’과‘창녕’은 주조색을 바탕으로 새로운 활력과 발전을 위해 돋보이는 노란색으로 표현했다.

 

  또한 군정지표를 구체화 시킬 수 있는 군정방침은 △당당한 군민의 창녕 △활력이 넘치는 경제 △섬김과 정성의 복지 △생태와 문화의 수도 △신뢰와 희망의 교육으로 선정하였다.

 

  한정우 창녕군수는 “민선7기 군정지표와 방침은 앞으로 창녕군정이 지향해야 할 최고의 가치”라면서“창의적이고 열성적인 업무추진으로 더 큰 번영 모두가 행복한 창녕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88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