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천구, 미래 30년 준비하는‘yes 양천’, 전문가와 함께 만든다 - 9일(월) ‘YES양천 준비위원회’ 출범식 가져 - 공약실천 방안 로드맵 설정을 위한 전문가 자문단 구성·운영
  • 기사등록 2018-07-11 09:35:25
기사수정

양천구, 미래 30년 준비하는‘yes 양천’, 전문가와 함께 만든다

  - 9일(월) ‘YES양천 준비위원회’ 출범식 가져
  - 공약실천 방안 로드맵 설정을 위한 전문가 자문단 구성·운영

 

 

{FMTV 표준방송 수도권 취재본부 박상복 기자}

 

김수영 양천구청장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9일(월) 오전 ‘YES양천 준비위원회’ 출범식을 가졌다. 구는 분야별 전문가 자문을 통해 공약이행 실천계획 로드맵을 작성한다는 계획이다.

 

구는 민선7기 구정 운영방향을 Young, Eco, Smart의 약자를 딴 사람 중심의 도시 ‘YES 양천’을 표방한 바 있다.

 

  ‘YES양천 준비위원회’는 교육, 경제, 복지, 공원, 도시계획, 도시재생 분야 등 전문가 11인으로 구성되었다. 준비위원회는 앞으로 약 한달 여 동안 사업 추진 부서 실무진과 심도 있는 논의를 하고, 주민과 약속인 공약실천 방안에 대한 구체적인 실행계획을 함께 수립해 나간다.

 

준비위원회는 주1~2회 분야별 자문회의를 통해 공약사항 사업계획들을 실행단계까지 진행할 방안을 검토한다. 또한 효율적인 사업 추진을 위한 조직 개편자문도 검토할 계획이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위원회 출범식에서 “이번 민선7기는 미래를 내다보는 도시계획을 포함한 많은 공약들이 있다. 이를 구체화해 실행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자 과제인 만큼 전문가 여러분의 지식과 의견을 중요하다.”며 “형식적인 위원회가 아니라 주제와 분야를 정해 토론하는 방식으로 전문가의 의견을 반영한 실제적인 실행 방안을 수립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88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