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03 12:26:31
기사수정


안동시는 민선7기의 출범과 함께 7월 2일 제30대(민선7기) 권영세 안동시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대동관에서 치러진 취임식은 매월 초 열리는 정례 조회를 대신해 지역 어르신과 장애인단체, 여성단체 등과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에 앞서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안동장날을 맞아 중앙신시장에서 전통시장을 찾은 시민과 소통하면서 상인들의 애로 사항을 청취하고 위로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에는 장애인복지시설인 안동재활원과 노인복지시설 안동애명노인마을 등 시설을 살피고 입소자들을 격려하는 등 민생 현장을 찾아 시민들과 소통하면서 하루 일정을 마무리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가 지금 걸어가는 이 길이 미래 안동을 위한 희망의 새 길임을 확신하며, 우리 모두 함께 힘차게 나가자”면서 “시민 모두가 활짝 웃는 희망에 찬 안동 건설을 위해 열정과 신명을 다 바치겠다”고 밝혔다.

안동시는 ‘안동을 더욱 안동답게! 오직 이 하나만을 위한 쉼 없는 정진 그리고 도약’이라는 슬로건으로 더 살기 좋은 안동의 미래를 열어 갈 민선7기의 출범이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속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해 나가기를 기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87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