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세용 구미시장 당선인, 공무원노조와 협력 피력 - 지연, 혈연, 학연을 타파하고 원칙이 바로서는 인사로 - 43만 시민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최선의 방안 찾아
  • 기사등록 2018-06-20 21:00:51
  • 수정 2018-06-20 22:05:21
기사수정

 


구미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이경문)은 6월20일 인수위를 방문, 지난 6.13 지방선거에서 경북에서는 유일하게 진보정당 소속으로 선출된 장세용 구미시장 당선인과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다고 밝혔다.

 

이날 소통의 장에서는 노사상생을 위한 방안과 1천700여 조합원들이 바라는 리더십 등 취임 후 시정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의견을 교환하는 등 취임 전 격식 없는 대화가 진행됐다.

 

 장 당선인과 노동조합은 43만 시민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최선의 방안을 찾아 행복구미 건설에 함께 힘을 결집해 나가자며 새 출발의 의지를 피력했다.

 

이경문 노조위원장은 "회전문 인사와 지연, 혈연, 학연을 타파하고 원칙이 바로서는 인사로 많은 조합원들에게 기회의 문을 열어주고 일 열심히 하는 공무원이 인정받도록 해 줄 것"을 주문하면서 "정치권력에 기웃거리며 줄서는 공직자, 시 발전이나 시민을 향하지 않고 인사권자에게 얼굴도장 찍기에 급급한 간부공무원은 철저히 배제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가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세용 당선자는 "변화를 열망하는 구미시민의 뜻을 받들어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방향으로 접근해 나가되 그 중심에는 반드시 1천700여 공무원이 서야 한다"며 동반자적 역할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85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