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당 정진석 의원, 권기창 안동시장 후보 지지 호소 - "깨어있는 안동시민들의 현 주소 보여달라" 주문
  • 기사등록 2018-06-11 02:04:46
  • 수정 2018-06-11 11:22:08
기사수정

 


자유한국당 정진석 의원이 10일 오후 안동시 용상동 현대아파트 단지 입구에서 열린 권기창 안동시장 후보 등 안동지역 한국당 후보자들의 합동유세에 참석해 지지를 호소하는 한편, 현 정권이 1년간 망나니 칼 휘두르듯 정치보복을 일삼고 있다고 맹비난 했다.

 

정 의원은 이날 "문재인 정부는 1년간 전직 대통령 두 명과 국정원장을 구속시켰다"면서 "적폐청산이란 미명하에 수 십명의 전 정권 사람들도 감옥에 넣었다. 이러한 한 풀이는 대한민국 미래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대한민국이 경제정책을 놓고 같은 정부 내에서 두 개의 경제사령탑이 서로 싸우고 의견충돌이 일어나고 있다"며 "문재인 정부의 우울한 현 주소이자 대한민국의 우울한 자화상"이라고 비판했다.

 

정 의원은 "이번 선거는 견제와 경제"라며 "오만과 교만한 정권에 경보음과 회초리를 들고, 추락하는 한국경제를 정상궤도에 올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권기창 안동시장 후보에 대해서는 "김광림 의원과 10여년 넘게 안동미래에 청사진을 그려온 장본인"이라며 "무소속을 선택하는 것은 자유대한민국을 지키려고 혼신의 힘을 기울이고 있는 보수 우파에게는 실망스러운 일이 될 것"이라고 우려했다.

 

 그러면서 "모두의 성공과 행복을 위한 큰 문을 열 수 있도록 기호 2번 권기창 후보를 선택하여 깨어있는 안동시민들의 현 주소를 보여주길 바란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84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