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정부합동평가 실적향성 회의 개최 - 체계적 합동평가 대응체계 통한 실적 제고에 만전 - 구미시의 위상에 걸맞은 평가 받아 세계 속의 명품도시
  • 기사등록 2018-04-20 22:17:22
기사수정

 


구미시(시장 권한대행 부시장 이묵)는 '2019년(2018년 실적) 정부합동평가 실적향상 회의'를 20일 오후2시 시청 3층 상황실에서 전 부서 주무계장과 지표담당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체계적 합동평가 대응체계를 정비하여 우리시의 행정역량을 강화하고, 평가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양하고자 마련했으며, 평가개요 및 실적제고 방안을 설명하고 공공구매지표 관련 협조사항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 각 부서별로 자체계획을 수립․추진하고, 부진지표에 대하여는 대책 보고회와 경북 道 평가업무 담당자 컨설팅 등을 통하여 문제점을 진단하고 대책을 강구하여 구미시의 위상에 걸맞은 평가를 받아 세계 속의 명품도시로 거듭날 계획이다.

 

이성칠 정책기획실장은 ‘정부합동평가는 각 지자체별로 1년 동안 추진한 주요 시책에 대하여 종합평가를 받는 것인 만큼 전부서의 협조와 노력으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76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