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대진 안동시장 예비후보, 선거 홍보물 배부 - 경륜, 패기, 비전 어우러져 안동발전 전기 마련될 것
  • 기사등록 2018-04-04 11:20:43
기사수정

 


장대진 자유한국당 안동시장 예비후보가 6.13 지방선거 홍보물을 제작하고 시민들에게 배부했다고 밝혔다.

 

홍보물의 주요 내용은 안동발전을 위한 비전을 제시하고, 출마의 변과 그간 발표한 3대 과제와 5대 경영을 중심으로 안동시장에 출마하는 자신의 의지를 담았다.

 

또한 최근 불거진 특정후보에 대한 대학생 지지선언 논란과 관련, 선거가 혼탁상황으로 치닫는 양상은 한국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의 이미지를 실추시키는 행위라고 비판하면서 자신은 끝까지 안동의 명예를 지키는 품위 있는 선거운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홍보물에는 정동호, 김휘동 전 안동시장과 담소하는 사진 등 지역 인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담은 이유에 대해 "안동사람 모두가 화합하는 모습이야말로 안동발전을 위한 출발이라고 생각하며 모든 시민들의 지지를 받아 안동시장에 당선되어야 한다는 의지를 표현했다"고 소개했다.

 

장 예비후보는 "이번 공천은 어느 선거 때보다 공정하게 이루어질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안동시장에 당선돼 경륜, 패기, 비전이 어우러져 안동발전의 획기적인 전기가 마련되어야 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73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