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가수 현미의 “노래와 행복한 삶” - 제86회 야은 아카데미 가수 현미 초청 '특강' 대성황 - 음악과 함께하는 힐링, 강동문화복지회관 700여명 참석
  • 기사등록 2017-06-28 20:18:57
기사수정

 


구미시는 가수 현미를 초청, “노래와 행복한 삶”이란  주제로 28일 오후2시  강동문화복지회관에서 제86회 야은 아카데미대시민 특강을 개최, 시민 7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강사로 초빙된 가수 현미씨는 이날 강의에서 재미있고 유쾌하게 노래와 인생, 행복한 삶을 이야기 하면서 대중과 함께 음악으로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노래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알려주어 큰 호응을 얻었다.

 

노래로 타고난 가수 현미는 시대별, 장르별의 노래를 선택 설명하여 부르고,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재미있고 유익한 강연을 하면서 자신은 “노래, 음악, 대중과의 관계, 노래를 통해 행복하고 음악으로 인해 모든 사람들이 기쁘게 살았으면 좋겠다 ”면서 참석한 시민 모두가 노래와 함께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야은아카데미는 전국 유명강사를 초빙, 시민들에게 풍요로운 인생을 가꿀 수 있도록 구미시가 마련한 평생학습의 장으로 지금까지 86회를 진행했다.

 

구미시 관계자는 다음 87회 야은 아카데미는 구미시평생교육원에서 맛칼럼니스트 황교익 초청 당신의 미각은 안녕하십니까 란 주제로 계획, 앞으로도 유익하고 다양한 강좌로 야은아카데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22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