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2-20 01:34:52
  • 수정 2016-12-20 10:05:05
기사수정

 

김종석 광주시보디빌딩협회장과 이연용 대한보디빌딩협회장이 해병의장대 사열을 받고 입장하고 있다.

김종석 광주시보디빌딩협회장 취임식이 12월16일 오후 6시 광주시 호텔무등파크 4층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이날 취임식에는 이연용 대한보디빌딩협회장, 송기석 국회의원, 정승 한국농어촌공사사장, 김구중, 윤명환, 조태석 대한보디빌딩협회 부회장, 장보영 전 대한보디빌딩협회장, 정무중 광주시보디빌딩협회상임부회장, 박해일 자유총연맹광주시지부장, 천은봉 경상북도 회장, 한필선 대전시 회장, 이명순 세종시 회장, 윤광수 강원도 회장, 손철문 전라남도 회장, 백형달 제주시 수석부회장, 최석현 전광주시보디빌딩협회장, 박채원 이사, 송리 광주시보디빌딩협회소속선수, 정소언 이사, 오치광 선수, 김형찬 선수, 광주시해병전우회 회원들이 참석했다.

 

 

김종석 광주시보디빌딩협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김종석 광주시보디빌딩협회장은 취임식에서 “통합광주광역시보디빌딩협회 제1대 회장으로 여러분께서 저에게 주신 소명을 완수하기 위해 신명을 다 바쳐 일할 것을 경건한 마음으로 다짐한다”며 “오늘 이 자리가 보디빌딩운동을 사랑하는 저에게는 개인적으로 매우 기쁘기도 하지만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이 어깨를 누르는 마음이 무거운 자리이기도 하다면서. 보디빌딩을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뜻을 받들어 새로운 도약과 보디빌더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연용 대한보디빌딩협회장이 축사하고 있다.

이어 이연용 대한보디빌딩협회장은 축사에서 “오늘 취임하는 통합광주시보디빌딩협회 김종석 회장은 오랫동안 보디빌딩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기여해 오셨으며, 2017년에도 화합과 소통을 통해 많은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전국 각 시도협회와 함께 앞으로 한국보디빌딩 발전에 큰 견인차 역할을 해줄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김종석 회장은 광주지역 내빈들과 전국 각 시도협회에서 참석한 회장단들과 임원, 선수 등 참석자들의 뜨거운 환호속에 이연용 대한보디빌딩협회장으로부터 광주광역시보디빌딩협회 기를 전달받았다.

 

행사는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협회기 이양식, 임원 임명장 수여식, 꽃다발 증정, 취임사, 축사, 집행부 임원소개, 폐회 순으로 이어졌다.

 

한편, 광주광역시 보디빌딩협회는 제97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1개, 동메달 3개 등 출전선수 10명이 4위 안에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세계보디빌딩대회에 출전한 김명훈 선수 6등, 홍콩 아놀드클래식대회에서 김명훈 1등, 오치광 2등, 김형찬 4등의 성과를 거두었다.

 

 


한편, 지난 9월 통합대한보디빌딩협회로 출범한 보디빌딩은 모든 스포츠인들에게 기초체력과 전문체력을 향상시키는 기본적이고도 전문적인 분야의 스포츠로 국민의 건강 증진과 희망과 기쁨을 선사하는 유일한 종목이다, 대한보디빌딩협회는 보디빌딩과 휘트니스 스포츠를 통해 우수 선수를 발굴해 국제무대에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관련사진>

 


보디빌딩 시범을 보이고 있는 오치광, 김형찬 선수

정승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이 축사하고 있다.

송기석 국회의원이 취임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79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보디빌딩매니아클럽BBMC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