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5-16 20:38:02
  • 수정 2016-06-23 20:36:04
기사수정

 


지난 5월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영양군문화체육센터에서 제15회 경상북도지사기 보디빌딩대회와 뷰티바디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보디빌딩, 뷰티바디, 벤치프레스, 데드리프트 등 4종목에 걸쳐 3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몸과, 단련해온 힘들을 과시했다.

 

대회는 첫 날 보디빌딩 대회와 뷰티바디대회에서 체급별 우승자를 가린 후 다음날 각 체급별 우승자들이 자웅을 겨뤄 최종 우승자인 대회 그랑프리를 선정했다.

 

뷰티바디 그랑프리는 빼어난 몸매를 마음 껏 선보인 안동시 소속 구달이 선수가 차지했고, 보디빌딩은 경량에 출전한 안동시 장지훈 선수가 최종 그랑프리에 선정됐다.

 

이번 대회는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영양산나물축제와 함께 개최되어 전국에서 영양을 찾은 많은 관광객들과 군민들이 경기가 열린 영양군문화체육센터를 찾아 산나물축제와 함께 경기장의 열기는 더욱 뜨거웠다. 

 

특히 김시홍 영양군의회 의장은 대회가 끝날 때 까지 자리를 지키며 각 지역의 선수단을 격려하고, 직접 선수에게 시상을 하는 등 많은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김시홍 의장과 함께 자리를 지킨 박재서 영양군체육회 상임부회장도 대회를 지켜보며 영양군에 전국단위 보디빌딩대회 유치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번 대회 시군부 종합시상에는 안동시가 종합우승을, 구미시가 2위, 포항시가 3위를 차지했다. 장려상에는 울진군이 선정됐다.

<관련 사진>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30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보디빌딩매니아클럽BBMC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