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57회 경북도민체전 서포터즈 간담회 개최 구미시, 관내 기관단체, 봉사단체, 기업체 및 시청 부서장 등 2019-03-19
조태석 fmtv3709@naver.com

 


구미시는 오는 4월 19일부터 4월 22일까지 4일간 경산시 일원에서 열리는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참가하는 구미시 선수단을 지원하기 위한 서포터즈 간담회를 19일 시청 3층 상황실에서 도민체전 서포터즈 60명(단장 및 총괄간사)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는 구미시 관내 기관단체, 봉사단체, 기업체 및 시청 부서장 등 160여명으로 구성된 종목별 서포터즈단의 역할, 효율적인 운영과 활동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서포터즈단 조정문 회장(구미상공회의소 회장)은 ‘경북도민체전에 참가하는 구미시 선수단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하고, 서포터즈 단원들의 단합된 관심과 응원이 구미시가 우수 성적을 달성하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스포츠로 하나되는 구미시의 저력을 보여줄 것을 다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매년 어려운 여건에도 서포터즈 활동에 정성을 쏟아 최선을 다하는 구미시민들과 서포터즈 단원분들께 감사 드리며, 구미시도 아낌없는 지원을 다할 것이며,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를 시작으로, 2020년 제101회 전국체육대회의 성공 개최까지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전국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